근데 살자 아파서 못 할 것 같았는데 생각해 보니까 늙어 가지고 아파서 죽는 것도 똑같이 아프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2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럼 결국엔 이래도 저래도 죽을 때 아픈 거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0 어 그렇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