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살자 아파서 못 할 것 같았는데 생각해 보니까 늙어 가지고 아파서 죽는 것도 똑같이 아프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21 목록 댓글 1

그럼 결국엔 이래도 저래도 죽을 때 아픈 거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0 어 그렇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