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0
ㄴㅁㅇ 나 맨날 도로나 풀밭으로 비켜서 감 ㅅㅂ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나도 아까 도로로 내려서 지나갔잖아 ㅅㅂ 다음부턴 그냥 여러명 처오든말든 어깨빵 갈길까봐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0
ㄴㅁㅇ 생각 없는 인간들 요즘 너무 많음. 안그래도 내가 바짝 붙어가는데 뭐 얼마나 더 비켜가라는 건지?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1
new
싸가지가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