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차 엑셀이랑 브레이크를 바로 옆에다 만든걸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74 목록 댓글 4


면허없어서 모름...

어릴때부터 저러면 안헷갈릴까 했는데
요즘 급발진 오인 사고 나는거 보면서 또 의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1 운전 9년차인데 그냥 무의식적으로 발이 상황에 따라서 알맞게 밟음.. 하다보면 헷갈리진 않는데 ㅠㅠ 관련 사고들 보면 안타깝긴 함 ㅠ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1 양발 운전 하게 되면 더 위험 할 거 같긴 한데 이게 최선이었을까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1 급발진으로 판명은 힘들어 최근에 기사 다 나옴 그냥 엑셀을 브레이크인줄 알고 밟는거고 또 살짝 떨어뜨리면 양발 운전이 생기니까 그것도 더 위험하고 ..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1 처음 습관이 중요한 거 같음...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