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허없어서 모름...
어릴때부터 저러면 안헷갈릴까 했는데
요즘 급발진 오인 사고 나는거 보면서 또 의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21 운전 9년차인데 그냥 무의식적으로 발이 상황에 따라서 알맞게 밟음.. 하다보면 헷갈리진 않는데 ㅠㅠ 관련 사고들 보면 안타깝긴 함 ㅠ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21 양발 운전 하게 되면 더 위험 할 거 같긴 한데 이게 최선이었을까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21 급발진으로 판명은 힘들어 최근에 기사 다 나옴 그냥 엑셀을 브레이크인줄 알고 밟는거고 또 살짝 떨어뜨리면 양발 운전이 생기니까 그것도 더 위험하고 ..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21 처음 습관이 중요한 거 같음...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