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당장 내일 어린이집 단체 40여명에 선생님들 10분 오시는데 선생님들 화이팅이다 진짜..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7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며칠 전 어린이집은 애들이 6~7세 40여명이였고,내일은 3,4,5세반이래...그래서 선생님들도 10분 오신대.. 전국에 있는 어린이집, 유치원 교사 힘내십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