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당장 내일 어린이집 단체 40여명에 선생님들 10분 오시는데 선생님들 화이팅이다 진짜..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73 목록 댓글 0

며칠 전 어린이집은 애들이 6~7세 40여명이였고,

내일은 3,4,5세반이래...

그래서 선생님들도 10분 오신대..

 

전국에 있는 어린이집, 유치원 교사 힘내십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