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드라마 깨나 있지만 남주캐릭이 좋음, 여주캐릭이 좋음, 소재가 좋음, 서사가 좋음••• 이런 각각 포인트들로 좋아한거지 이 드라마처럼 총체적으로 아 좋았다~ 싶은건 진짜 세 손가락에 꼽는듯 방영날마다 챙겨본것도 엄청 오랜만이고 일하는거 힘들어서 맨날 방영날만 기다렸다가 보고 디집어지게 웃었었는데 이제 이거 끝나면 또 무슨 재미 찾지 싶고 에휴 십여년 전엔 재밌는 드라마 끝나면 또 재밌는 드라마 하고 이래서 안아쉬웠는데 요즘은 맘에드믄거 끝나면 너무 아쉽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