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황지츠 초콜릿 먹어봤는데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6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황치즈맛 조금나고 화이트초콜릿같음 카다이프는 많이 들었어 그리고 많이 달아 황치즈 기대하고 사면 실망할맛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