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황지츠 초콜릿 먹어봤는데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63 목록 댓글 0

황치즈맛 조금나고 화이트초콜릿같음 카다이프는 많이 들었어 그리고 많이 달아 황치즈 기대하고 사면 실망할맛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