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깅을 진짜 곧 벗겨질거같이 하고 다니는 사람들은 뭔가 고정을 한걸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72 목록 댓글 6

어떻게 그렇게 자신있게 걸어다니지 불안해하지않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엉덩이 제일 두꺼운부분보다 위면 이해가는데 딱 그정도 부근이거나 엉덩이 밑인 사람들...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1 그래서 벗겨지는 그 맛으로 새깅 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새깅 하는 사람들한테 관심이 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내가 말하는 벗겨지는거는 아예 바지가 종아리까지 내려가는건데 그것도 의도된거란 뜻이야??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1 골반고정에 벨트고정이더라... 나도 불안 하긴 해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거보다 더 밑인경우는 어떻게 다니는걸까 엉덩이가 진ㅁ자 손바닥만큼 보이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