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한테 이미 정 다 떨어졋는데 풀자고 막 그러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4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 그게 더 싫어...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1 같이 사는거 아니면 그냥 풀린척 연기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