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 안좋은데 음식 이물질은 존나 잘 봐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7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손으로 떼니까 이렇게 기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1 아악!!! 저게 뭐임!... 꼬불털...개극혐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사람털은 아니고 먼지나 개털느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