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 안좋은데 음식 이물질은 존나 잘 봐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77 목록 댓글 2

손으로 떼니까 이렇게 기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1 아악!!! 저게 뭐임!... 꼬불털...개극혐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사람털은 아니고 먼지나 개털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