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빼는 목적으로 유산소운동할때 심박수 낮게 vs 높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80 목록 댓글 3

매일 30분 이상 할 건데 낮게 해야돼 높게 해야돼? 누구는 존투 심박수라하고 누구는 높게 단시간이라 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1 존투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1 낮게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1 존투가 지방 소모하는 구간이래~ 존투 넘어가면 무산소로 바껴서 탄수화물 쓰는 구간이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