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빼는 목적으로 유산소운동할때 심박수 낮게 vs 높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8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일 30분 이상 할 건데 낮게 해야돼 높게 해야돼? 누구는 존투 심박수라하고 누구는 높게 단시간이라 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1 존투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1 낮게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1 존투가 지방 소모하는 구간이래~ 존투 넘어가면 무산소로 바껴서 탄수화물 쓰는 구간이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