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외러닝 5-6키로씩 뛰는 애들아 너네 실내러닝머신도 쉼없이 뜀?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8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실내러닝머신 왜 더 힘들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1 난 실외가 더 힘들어ㅠ 실내는 지루하긴한데 일정한 속도로 뛰니까 오히려 쉽던데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1 보폭 때문인가?? 난 러닝머신은 넘어질까봐 무서워서 짧은 보폭으로 많이 뛰거든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