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인들 암내 심하다고 하는거 백인 흑인 둘다 해당돼?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10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응 그냥 다 ... 더 심한건 솔직히 중동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ㅇㅇ 윗댓말대로 중동이 ㄹㅇ 압도적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