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그나마 입을만한 긴 바지는 뭘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87 목록 댓글 14

제일 시원한 건 냉장고 바지겠지만 동네마실룩말고
꾸안꾸?로 입고 싶을 때 뭘 입어야되지

여름용이라고 파는 나일론 바지는 바지 속에 한증막 개장하던데,, 그냥 모든걸 포기하고 패션을 택하는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맞아 에어컨켜는 실내에선 살에 닿는 느낌이 시원하긴하더라ㅋㅋ그외에는 그냥 한증막됨
    아 린넨도 진짜..그거 왜 여름용으로 파는지 몰겟음 눅눅해지던디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여름 슬랙스…. 여름 청바지….이렇게 여름용으로 나온게 그나마…? 나일론 솔직히 여름에 입음 개더움 ㅋㅋㅋㅋㅋ 통풍이 안돼가지고…..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치 그나마 여름용이라고 파는 게 낫겠지? 열심히 발품 팔아야만..
    나일론은 통풍 안되고 땀도 흡수 안되고....너무 덥더라
    여름에도 꿋꿋하게 입는 패피들 ㅈㅉ존경스러움 아니면 땀이 안나는 분들인가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ㅇㅇ 그나마 여름용 붙어서 나온게 낫긴해 근데 나도 여름용이라고 나오는 후들후들한 청바지 입음 안어울려서 그냥 울면서 일반 청바지 입음 ㅜ 샥알 더워디지겟음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니 일반 청바지 너무 더울텐데
    안 어울려도 뭐어땨 그냥 입자
    이건 생존 문제야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