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시원한 건 냉장고 바지겠지만 동네마실룩말고
꾸안꾸?로 입고 싶을 때 뭘 입어야되지
여름용이라고 파는 나일론 바지는 바지 속에 한증막 개장하던데,, 그냥 모든걸 포기하고 패션을 택하는거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맞아 에어컨켜는 실내에선 살에 닿는 느낌이 시원하긴하더라ㅋㅋ그외에는 그냥 한증막됨
아 린넨도 진짜..그거 왜 여름용으로 파는지 몰겟음 눅눅해지던디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22 여름 슬랙스…. 여름 청바지….이렇게 여름용으로 나온게 그나마…? 나일론 솔직히 여름에 입음 개더움 ㅋㅋㅋㅋㅋ 통풍이 안돼가지고…..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그치 그나마 여름용이라고 파는 게 낫겠지? 열심히 발품 팔아야만..
나일론은 통풍 안되고 땀도 흡수 안되고....너무 덥더라
여름에도 꿋꿋하게 입는 패피들 ㅈㅉ존경스러움 아니면 땀이 안나는 분들인가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22 ㅇㅇ 그나마 여름용 붙어서 나온게 낫긴해 근데 나도 여름용이라고 나오는 후들후들한 청바지 입음 안어울려서 그냥 울면서 일반 청바지 입음 ㅜ 샥알 더워디지겟음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아니 일반 청바지 너무 더울텐데
안 어울려도 뭐어땨 그냥 입자
이건 생존 문제야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