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외충격파 처음 해 봤는데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6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프긴 아픈데 고통을 잘 참는 편이라 이게 내가 얼마나 아픈지 모르겠어 해 주시는 분도 어...? 잘 참으시네...? 할 정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잘참으시네 했으면 진짜 잘 참는거 같은데?나는 개엄살떨어서 엄청 약하게 해주심...ㅋㅋㅋㅋ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나도 잘 참는 편인데도 염증 심한데에 할 때 진짜 개아프던데 입 막고도 아파서 존나 끙끙거리고 맨날 끝나고 선생님한테 칼로 쑤시는 거 같아요 이랬는데 잘 참으신다고 할 정도면 진짜 잘 참는거 같아 막 옆방에서 소리지르고 하더라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