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이 좋아도 기분이 이상하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65 목록 댓글 0

요즘 주식장이 좋다보니까 월급보단 많이 버는데(수익이 많다기보단 월급이 작음ㅋㅋ..) 힘들게 일해서 번것보다 주식 딸깍해서 버는 돈이 많을때 조금 현타가 오기도하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