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씻고 나오니까 춥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월에 춥다 소리가 다 나오네..날씨 왜 이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니까 오늘 좀 춥다.. 여름인데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