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남자 스포츠를 잘 안보거든 이유가 한남선수들 잘되는거 보기싫어서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49 목록 댓글 1

친구따라 야구장 갔다가 야구에 잠깐 빠졌었거든? 근데 뭔 사생활 논란이 계속 생기는지... 저런 인간 쓰레기같은놈들이 억대 역봉받으면서 팬들한테 환호받고 잘사는게 꼴보기 싫어서 야구 끊음 ㅠ

이거랑 비슷하게 지금 월드컵도 안보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 논란있던 놈들 국대뛰는거 개짜침
사실 나 하나 안본다고 무슨 타격이 있겠냐만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글치… 늘 딜레마인 부분! 남자의 체격이라 할 수 있는 퀄리티의 스포츠가 재밌긴 한데 비상식적인 일이 너무 자주 일어나니까 사람으로서 기대하는 부분은 점점 줄어드는 것 같아 그냥 운동하는 npc 정도로 두고 마음은 안 쓰는 방향으로 살게 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