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일땐 택 안뗀 새 물건 쌓여있는 사람 이해 안됐는데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4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하니까 나도 그렇게되네퇴근후에 폰보다가 걍 보상심리로 돈쓰고 방치하다가 결국 택붙은채로 당근에 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