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일땐 택 안뗀 새 물건 쌓여있는 사람 이해 안됐는데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47 목록 댓글 0

일하니까 나도 그렇게되네
퇴근후에 폰보다가 걍 보상심리로 돈쓰고
방치하다가 결국 택붙은채로 당근에 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