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진짜 한방치료가 잘 맞는듯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퇴행성디스크가 있는데 물리치료받아도 그 때 뿐이고 해서 그냥 한의원 가 가 봤거든?근데 약침이랑 뭐 좀 큰(?) 침 맞았는데 ㄹㅇ 개 시원하고 지금 허리도 안 아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약도 환이 더 잘맞는거같아 비염 약 먹어도 코막혀서 죽을 뻔 했는데 약국에서 산 환으로 된 비염약 개잘들어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ㄴ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