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기사들 손님한테 주소 부르라고 시키는 거 왜그러는 거임??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87 목록 댓글 1

자기가 알아서 해야지 뒷자석에서 부르는게 뭐 얼마나 크고 정확하게 잘 들린다고 한 두번도 아니고 몇번씩 시키는 건 ㅅㅂ 뭔 심보임?? 개빡치네 진짜 그럼 운전 내가 했죠? 내비 음성인식 생기고 나서 ㅇㅈㄹ하는 거 너무 많이 봐서 열받음 3시간 기차 타고 짐도 많아서 피곤해 뒤지겠는데 나한테 노동 왜 시키냐고 아 짜증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그거 싫어서 카카오택시만 써,, 특히 주소 말하면 투덜투덜 멀다 왜 탔냐 아 태우지말걸 이딴 소리 들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