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알아서 해야지 뒷자석에서 부르는게 뭐 얼마나 크고 정확하게 잘 들린다고 한 두번도 아니고 몇번씩 시키는 건 ㅅㅂ 뭔 심보임?? 개빡치네 진짜 그럼 운전 내가 했죠? 내비 음성인식 생기고 나서 ㅇㅈㄹ하는 거 너무 많이 봐서 열받음 3시간 기차 타고 짐도 많아서 피곤해 뒤지겠는데 나한테 노동 왜 시키냐고 아 짜증나
다음검색
자기가 알아서 해야지 뒷자석에서 부르는게 뭐 얼마나 크고 정확하게 잘 들린다고 한 두번도 아니고 몇번씩 시키는 건 ㅅㅂ 뭔 심보임?? 개빡치네 진짜 그럼 운전 내가 했죠? 내비 음성인식 생기고 나서 ㅇㅈㄹ하는 거 너무 많이 봐서 열받음 3시간 기차 타고 짐도 많아서 피곤해 뒤지겠는데 나한테 노동 왜 시키냐고 아 짜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