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드름 필링하는게 좋다는데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나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58 목록 댓글 16

1번 가지고는 안 될 것 같은데 1번 받는 것도 비싸긴 한데 3번 패키지 할인된 것도 거의 100 이난리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 워낙 많아서 착색이랑 이런거 때문에 ㅠㅠㅠ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피부관리산데 … 알라딘필링 해봤어??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니 이런 관리 한번도 안해봤어...ㅎ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ㅈㄴㄱㄷ 나 윗댓인데 혹시 알라딘필링 등짝은 보통 얼마나해? 유튭 찾아봐도 다 20 30은 하는 거 같애서... 주변엔 얼굴 필링한 사람밖에 업슴 ㅜㅜ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병원 같은 경우에는 한 부위당 11만원 정도 해 등 같은 경우에는 상부 하부 나눠서 하는데 그럼 20만원 하는듯 허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