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과 여러군데 다니는게 의미가 있을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초고도 근시 난시에각막도 얇아서 라식 라섹류 불가능 ㅠ인데렌즈 넣을 공간도 없어서 렌삽도 안되거든주변에서 다 병원 여러군데 가보라는데진짜 의미 없을거같음의사가 걍 안경 끼고 살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내 친구들도 첫병원에서 안되고 두세번째 병원에서 해준다 그래서 받은 애들 꽤 많긴함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 첫번째는 안된다했는데 두번째에서는 라섹된다했고 세번째에서는 스마일된다해서 스마일 갈김 3~4년정도지났는데 아직ㄱㅊ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