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주 포스터 좀 봐 ㅋㅋㅋㅋ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5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존나 사연 있어보이지…?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사람 죽이고 다녀야 할 거 같음.. 근데 나 진짜 10대20대 때 존나 힘들었음ㅌ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오 분위기 있다 요즘엔 이런것도 있나보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