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주 포스터 좀 봐 ㅋㅋㅋㅋ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51 목록 댓글 1

존나 사연 있어보이지…?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사람 죽이고 다녀야 할 거 같음.. 근데 나 진짜 10대20대 때 존나 힘들었음ㅌ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오 분위기 있다 요즘엔 이런것도 있나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