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제발 전화해서 아이스크림 가격좀 내리라고 말해달라고 함 ㅋㅋ 내가 생각해도 비싸다고
(할배)손님: 빵빠레 얼마에요?
나: 1개 2500원 3개 5천원이요~
손님: 너무 비싸네 궁시렁... 다른데서 1400원인데
나: 다른데 어디요??
손님: ㅇㅇ마트
나: 거긴 마트고 여긴 편의점이잖아요 편의점은 원래 더 비싸요~
손님: 그래도 너무 비싸잖아 어쩌구저쩌구
나: 그럼 거기 가서 사셔야죠 어떡해요
손님: (급발진) 여기 회사에다 전화해야겠네!! 마트 가서 사라고 했다고
나: 거기 전화해서 뭐해요 거기서 정한 가격인데,,
손님: 또 궁시렁... 본사 어쩌구 전화어쩌구
나: 네 전화하셔서 가격좀 내리라고 말해주세요
이러고 걍 하나 사가더니 다시 와서 환불하고 영수증 받아가고 또 비싸다 5만절 하고 감
그래서 처음부터 마트 가라고 햇잖아요 제가......
대화 다 안썼지만 비싼거 동의한단 말을 3번정도 하고 여기서 안사도 되고 (들어왔으니까 억지로 사는 경우도 있으니) 마트 가서 사란말을 친절하게 했는데도..
아할점도 추천해주려다 말았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22 new
비싸다 생각 할 순 있는데 굳이 왜 뱉는지 모르겠음;; 조용히 마트로 꺼질 것이지 왜 지랄임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비싼거 공감도 해줬고
마트보다 왜 비싼지도 말해줬고
여기서 안사도 된다는 말도 해줬는데
계속 저러면 나한테 할인을 바라는건지
이해가 안감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22 new
와 아이스크림 녹는데 환불돼?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안되는데 저기서 안해준다고 하면 어떻게 되겟어...그냥 내가 사먹고 말지ㅠ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22 new
고생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