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이 편의점 아이스크림 마트보다 비싸다고 하길래 그럼 마트 가셔야죠 했더니 본사에 신고전화한대ㅋㅋㅋ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85 목록 댓글 7


그래서 제발 전화해서 아이스크림 가격좀 내리라고 말해달라고 함 ㅋㅋ 내가 생각해도 비싸다고



(할배)손님: 빵빠레 얼마에요?
나: 1개 2500원 3개 5천원이요~
손님: 너무 비싸네 궁시렁... 다른데서 1400원인데
나: 다른데 어디요??
손님: ㅇㅇ마트
나: 거긴 마트고 여긴 편의점이잖아요 편의점은 원래 더 비싸요~
손님: 그래도 너무 비싸잖아 어쩌구저쩌구
나: 그럼 거기 가서 사셔야죠 어떡해요
손님: (급발진) 여기 회사에다 전화해야겠네!! 마트 가서 사라고 했다고
나: 거기 전화해서 뭐해요 거기서 정한 가격인데,,
손님: 또 궁시렁... 본사 어쩌구 전화어쩌구
나: 네 전화하셔서 가격좀 내리라고 말해주세요

이러고 걍 하나 사가더니 다시 와서 환불하고 영수증 받아가고 또 비싸다 5만절 하고 감

그래서 처음부터 마트 가라고 햇잖아요 제가......

대화 다 안썼지만 비싼거 동의한단 말을 3번정도 하고 여기서 안사도 되고 (들어왔으니까 억지로 사는 경우도 있으니) 마트 가서 사란말을 친절하게 했는데도..
아할점도 추천해주려다 말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비싸다 생각 할 순 있는데 굳이 왜 뱉는지 모르겠음;; 조용히 마트로 꺼질 것이지 왜 지랄임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비싼거 공감도 해줬고
    마트보다 왜 비싼지도 말해줬고
    여기서 안사도 된다는 말도 해줬는데
    계속 저러면 나한테 할인을 바라는건지
    이해가 안감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아이스크림 녹는데 환불돼?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되는데 저기서 안해준다고 하면 어떻게 되겟어...그냥 내가 사먹고 말지ㅠ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고생했다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