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밍이 안맞아서 감꽃으로 감목걸이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그건 못해보고
감꽃 진 자리에 감이 자라고 있는데 귀여워...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22 new
꺅 ㄱㅇㅇ 와 뭔가 되게 소중하다 감 익은거만 보고 먹기만 바빴지 감꽃 진 자리에 감 자라는거 처음봐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맞아 농산물은 대게 다 익은 상태에서 마트 등에서 사먹기 바쁘지 자라는 과정을 볼 기회가 없어서 아쉽긴 해.
어쩌다 딸기농장 블루베리농장 등에서 체험하러 굳이 가지않고서야 열매 달린 나무도 보기가 쉽지도 않고..ㅎㅎ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22 new
와 나도 얼마 전에 본가 갔다가 엄빠가 키우는 감나무 보고 왔는데 아기감 개귀여워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니까ㅋㅋ 이렇게 귀엽게 자랄 줄이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