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꽃 지고 그 자리에 감 자라는거 겁나 귀여워ㅠㅠ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4

 

타이밍이 안맞아서 감꽃으로 감목걸이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그건 못해보고

감꽃 진 자리에 감이 자라고 있는데 귀여워...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꺅 ㄱㅇㅇ 와 뭔가 되게 소중하다 감 익은거만 보고 먹기만 바빴지 감꽃 진 자리에 감 자라는거 처음봐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맞아 농산물은 대게 다 익은 상태에서 마트 등에서 사먹기 바쁘지 자라는 과정을 볼 기회가 없어서 아쉽긴 해.
    어쩌다 딸기농장 블루베리농장 등에서 체험하러 굳이 가지않고서야 열매 달린 나무도 보기가 쉽지도 않고..ㅎㅎ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나도 얼마 전에 본가 갔다가 엄빠가 키우는 감나무 보고 왔는데 아기감 개귀여워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니까ㅋㅋ 이렇게 귀엽게 자랄 줄이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