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노인들을 왜이렇게 말을 공격적으로 하는겨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49 목록 댓글 0


밭에 싱크홀 크게 생긴사건이라 pd가 추수 못하겠네요? 한건데ㅋㅋㅋ 말투 ㅈㄴ 화냄

우리할머니도 10년 넘게 같이 사는덩안 대화가 항상 저랬음
할머니 밥먹었어?
ㄴ먹었지 그럼 시간이 몇신데 안먹냐?!?!!!!

이런식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