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9호선 지하철 빌런 존나 기분 나쁘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8 목록 댓글 0

앞머리 손으로 슥슥 대충 정리하고 있었는데 옆에 어떤 사람이 자기 핸드백이랑 옷 탁탁 털고 나 계속 쳐다보는거야

거기까진 그러려니 했는데 카톡 켜서 내 얘기하고 기분나쁘다는듯이 계속 쳐다봄ㅋㅋㅋㅋㅋ

진짜 존나 어이없다 내가 빌런이냐 니가 빌런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