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동기랑 노는데 회사갈때 절대 안입는 옷들 입고 나간단 말이야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6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보고 대체 회사엔 왜 이렇게 안입고오냐길래 그런 곳에 이런 예쁜 옷 입는거 아니야 이러니까 바로 납득함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누추한곳에 귀한옷이 왠말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ㅈ 누추한 곳엔 누추하게 가야된다 거지꼴만 아니면 되지ㅎ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누추한곳에 귀한 청이가 이미 가줬는걸!!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머 감동인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