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 되게 선선하다 ㅋㅋㅋㅋㅋ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지 창문 여니까 찬바람 솔솔 들어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01:00 new 맞아 지금 창문 열면 에어컨이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