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d
원래 쓰잘데기없는 카톡도 존나 많이했거든
배고프다
집가고싶다 이런거 부터 다했는데
이제 이런 카톡 하면 다 읽씹하고
인스타에 남친이랑 간거 올린다
그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22 new
와 내가 쓴 글인 줄 지금 한달째 연락 씹혔어 ㅋㅋ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22 new
내 친구는 반대...
안 읽씹 지리는데 인스타에 남친이랑 놀러 간 거 맨날 올림ㅎㅎ 이젠 그러려니함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22 new
나 진짜 이러면 너무 서운하고 현타지림..
+ 이건 어디가서 말도 못하지만 나랑 가는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은 돈 없어서 못간당 ㅜㅜ 이땐 안될듯 ㅜㅜ 이러면서 남친이랑은 턱턱 갈 때마다 너무 서운해….. 나랑은 15년 넘게 만났고 남친이랑은 2년도 안됐잖아……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22 new
뭐여 나도 내 글인듯ㅋㅋㅋㅋ다들 남친사귀면 왜저러는건지 내친구도 내 연락은 안보는데 남친은 맨날만난다네~~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00:25 new
샤갈 남미새 도란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