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남자친구사귀고 내카톡 읽씹 지림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99 목록 댓글 5

Sad
원래 쓰잘데기없는 카톡도 존나 많이했거든
배고프다
집가고싶다 이런거 부터 다했는데
이제 이런 카톡 하면 다 읽씹하고
인스타에 남친이랑 간거 올린다
그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내가 쓴 글인 줄 지금 한달째 연락 씹혔어 ㅋㅋ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내 친구는 반대...
    안 읽씹 지리는데 인스타에 남친이랑 놀러 간 거 맨날 올림ㅎㅎ 이젠 그러려니함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진짜 이러면 너무 서운하고 현타지림..

    + 이건 어디가서 말도 못하지만 나랑 가는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은 돈 없어서 못간당 ㅜㅜ 이땐 안될듯 ㅜㅜ 이러면서 남친이랑은 턱턱 갈 때마다 너무 서운해….. 나랑은 15년 넘게 만났고 남친이랑은 2년도 안됐잖아……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뭐여 나도 내 글인듯ㅋㅋㅋㅋ다들 남친사귀면 왜저러는건지 내친구도 내 연락은 안보는데 남친은 맨날만난다네~~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00:25 new 샤갈 남미새 도란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