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로 떠나고 싶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같이 사는 가족 때문에 정신병 걸릴 거 같아 평생 안 보고 살고 싶다 솔직히 돈만 있으면 해외 아니라도 당장 안 보고 살 수 있는데 현실적으로 지금은 어쩔 수 없이 보고 살아야 되는 게 너무 싫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해외 나가서 살고 싶어 제발 ㅜㅜㅜㅜ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너 나랑 똑같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