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데기 안끄고 온거 같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67 목록 댓글 4

껐나? 하 이제 스위치 잠구는거 습관 들여야지…
여름엔 곱슬 때문에 써야 해가지고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런 생각 들면 끄고 온 거야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호오 …. 일 리 있어-! 분명 고댜기 넣는 서랍 닫은거로 보고 나왔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비청이 글보고 끄고 왔나 갑자기 의심돼서 심각해짐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언제 퇴근하니… 나도 한걱정 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