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성격 개떡같아졌어 진심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45 목록 댓글 2

상대방이 두번이상 물어볼때마다 짜증이 너무나ㅠㅠㅠㅠ
카톡으로 ㅇㅇ님 ㅁㅁ 재고있나요? 물어봐서
네 있어요 하니까 재고 있다고요? 하면서 또 물어봄
글자를 못 읽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그건 나도 짜증 날 듯 왜 또 물어봐 있다는데 직접 물어보는 건 못 들었나? 싶으니까 한 번 더 말해줄 수 있지만 (이것도 계속되면 ㄹㅇ 짜증 나지만) 톡으로 물어본 건 답이 남았잖아 🚬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니까ㅠㅠ 말로 하는건 못 들었다쳐도 카톡은 왜 또물어봨!!!!! 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