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찜 4일전에 배달시킨거 손도 안대고 냉장고에 넣어놨는데 괜찮을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68 목록 댓글 4


지난주 금요일에
사이드로 시켰는데 음식 양이 많아서 그대로 식혀서 냉장고 넣었어ㅋㅋㅋ

냄새는 그냥 계란 비린내 약간? 원래 배달 계란찜에서 나는 정도인거같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라면..버릴 거 같긴 한데 ....🥺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버릴게ㅠㅠㅠㅠㅠ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에바야 계란은 특히 ㄷ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버려야겟다 무서워졌엌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