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찜 4일전에 배달시킨거 손도 안대고 냉장고에 넣어놨는데 괜찮을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6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난주 금요일에사이드로 시켰는데 음식 양이 많아서 그대로 식혀서 냉장고 넣었어ㅋㅋㅋ 냄새는 그냥 계란 비린내 약간? 원래 배달 계란찜에서 나는 정도인거같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라면..버릴 거 같긴 한데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버릴게ㅠㅠㅠㅠㅠ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에바야 계란은 특히 ㄷ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버려야겟다 무서워졌엌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