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택배 왔다고 했는데 없어서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61 목록 댓글 7

기사님 한테 전화했더니 잘못배송햇대
그래서 급한거라 오배송지 어디냐 물엇더니 옆 빌라 같은 호수래 그래서 찾아갔지 근데 그 집 문앞에 없어서 초인종 눌럿는데 무응답
기사님한테 다시 콜하는데 안받으심 시발 식품이라고 나 지금 기차타러가야한다고!!!!!!!!! 빨리 넣어야한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니 ㅁㅊ 어떡하냐 그집은 그걸 왜 가지고 들어간거임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니 그러니까.......하....답답하다 우선 기차시간때문에 떠나는데 샤갈 식품이라 반품도 안되잖아...내가 집에 없는데...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배달기사가 오배송 분실로 처리해주는걸로 아는데 기사한테 함 말해봐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연락 계속 안받아서 문자 남겨뒀어ㅠㅠ 분실처리되어서 재배송 받을 수 있을까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분실처리면 아마 기사가 움식값 환불해줄거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