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티라이너쪽에 색 많이 남는 비청 있어??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68 목록 댓글 2

나 질염도 아닌데 팬티 진짜 오래 못입음….
화장실에서 닦고 입는건데도 그래…. 어찌해야 할까.. ㅎ 팬티라이너도 여름이라 너무 찝찝함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그래서 6개월마다? 팬티 새로 사서 입어 ㅜㅜㅜㅜ 나는 질염이라 그런 것 같은데 빨고 입어도 그래서 그냥 타협했어... ㄹㅋ ㅜㅜㅜㅜㅜ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그래야 될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빤스 걸레짝이여… 아나 빤스값도 이제 빼놔야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