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힘들대 맨날 그만둘까 고민이래 감정쓰레기통아니라고 너가 그럴때마다 그걸 듣는 나도 힘들다고 하지말라고 해도 또 반복
ㅋㅋㅋㅋㅋ 저번달 약속도 갑자기 파토내더니 한달만에 연락와서 또 ㅠㅠ 힘들어 ㅠㅠ 어후..이제 니 알아서 살아라 난 더 이상 못하겠다
다음검색
매년 힘들대 맨날 그만둘까 고민이래 감정쓰레기통아니라고 너가 그럴때마다 그걸 듣는 나도 힘들다고 하지말라고 해도 또 반복
ㅋㅋㅋㅋㅋ 저번달 약속도 갑자기 파토내더니 한달만에 연락와서 또 ㅠㅠ 힘들어 ㅠㅠ 어후..이제 니 알아서 살아라 난 더 이상 못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