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내내 회사 하소연하는 친구 결국 차단박았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64 목록 댓글 3

매년 힘들대 맨날 그만둘까 고민이래 감정쓰레기통아니라고 너가 그럴때마다 그걸 듣는 나도 힘들다고 하지말라고 해도 또 반복
ㅋㅋㅋㅋㅋ 저번달 약속도 갑자기 파토내더니 한달만에 연락와서 또 ㅠㅠ 힘들어 ㅠㅠ 어후..이제 니 알아서 살아라 난 더 이상 못하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요즘 그런 친구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걍 그만둬~^^ 이러는데 3년이면... 진짜 힘들었겠다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잘했네

    걍 차단이 답이야
    나도 힘들다라고 말해봣자 듣는척도안하고 걍 다음에 또 말하더라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에너지뱀파이어 새끼들 진짜 극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