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진짜 엄청 민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3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앉으려고 뒤에서 엄청 밀고 신발 밟고 난리다 진짜 이럴 때마다 없던 인류애도 개박살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그럴때마다 작정하고 소리지르고싶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