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진짜 엄청 민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30 목록 댓글 1

앉으려고 뒤에서 엄청 밀고 신발 밟고 난리다 진짜 이럴 때마다 없던 인류애도 개박살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그럴때마다 작정하고 소리지르고싶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