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후반 ~ 30초반 비청이들 뭐하고 살아 ?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39 목록 댓글 60

곧 4년차 경력 단절인데 막막하다 ~~
일을 아예 안 한 건 아닌데 해외 생활하면서 길 잃음,,,
근데 해외 생활도 뭐 특별한 스펙을 쌓은 건 아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계약직으로 3년일하다가 퇴사하고 쉬는 청년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계약직으로 경력만 쌓아가는중..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학벌도 경력도 자격증도 뭣도 없는 백수.. 아 후반이네 중반으로 잘못 봤다 미안..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알바 경력도 없는거야 ?? 나도 뭐 ,,, 경력도 이제 업구 자격증도 ㅋㅋ큐ㅠㅠ 그래두 우리 할 수 있을거야 …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알바 경력은 있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