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북리더기 사봤음 ㅎㅎㅎ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01 목록 댓글 10

원래 이북이나 웹툰 많이 봤긴 한데
이북리더기는 관심 없었어ㅎㅎ
근데 이슈게 크레마팔레트×미피 콜라보에 혹해서 질러버림 ㅋㅋ
일단 귀엽고 ㅎㅎ 써봐야 알긴 하겠지만! 느낌은 좋네 ㅎㅎ

혹시 이북리더기 꿀팁 같은 거 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헐 미피 너무 기여워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헐 미친 ㄱㅇㅇ
  •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다들 귀여워하는군? 근데 사실 뒤태가 찐이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액정 진짜진짜 잘 부서지니까 케이스 끼우고 파우치도 폭신한거에 꼭 넣어다녀 나는 필름까지는 안붙였어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헛 ㅠㅠ 액정 얘기가 진짜 많구나!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