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엔 5월 말부터 엄청 더웠던거 같은뎈ㅋㅋㅋㅋ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5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번 해엔 더위가 좀 늦게 오는건가?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그렇게 생각해!! 작년에 6월초 부터 엄청 더웠는데 작년보다는 좀 덜 더운듯한 느낌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대구는 5월 딱 넘어가면 여름 날씨였는데 요즘 너무 시원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