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최신 버전으로 업뎃하고부터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알람 시간 입력 할 때 숫자 패드가 이렇게 뜨는데 나만 그래???? 아이폰은 잘 되는데 패드만 이래 …. 삭제했다가 다시 깔아도 해결이 안 된다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