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최신 버전으로 업뎃하고부터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9 목록 댓글 0

알람 시간 입력 할 때 숫자 패드가 이렇게 뜨는데 나만 그래???? 아이폰은 잘 되는데 패드만 이래 …. 삭제했다가 다시 깔아도 해결이 안 된다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