ㅽ 리모콘 때문에 티비 혼자 켜지고 안 꺼지고 그래서 리모콘 교체했았는데 또 그러는 듯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0

아니 티비산지가 몇년 된 것도 아니고 처음에 티비산지 몇 달 안 됐을 때 그랬다가 또 그러네;; 산지 이제야 2년 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