ㅽ 리모콘 때문에 티비 혼자 켜지고 안 꺼지고 그래서 리모콘 교체했았는데 또 그러는 듯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 티비산지가 몇년 된 것도 아니고 처음에 티비산지 몇 달 안 됐을 때 그랬다가 또 그러네;; 산지 이제야 2년 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