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곰돌이 푸가 행운토템인데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4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푸 프사 보거나 길에서 키링이나 인형 자만추하면 진짜 행복함 ㅋㅋㅋ푸가 행운을 가져다주는게 아니라 걍 푸를 봐서 행복해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푸 행운 아이템이야??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내가 푸 좋아해서 그렇게 정했어ㅋㅋㅋㅋㅋㅋ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00:01 new ㄱට ට 그런거 있으면 행복하지 사실 행복 별거 없잖아 그런 소소한거에서 오는게 행복이니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