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시위나온 애들이 진짜 재선거때문에 나왔겠냐 작성자내 기억의 주인은 나야|작성시간26.06.08|조회수61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https://theqoo.net/square/4236127134더쿠 - 시위나온 애들이 진짜 재선거때문에 나왔겠냐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theqoo.netㅅㅈㅎ 이게 제일 정확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연경일반인여친 | 작성시간 26.06.08 정답이다 저기서 그나마 소속감을 느끼는 거지 재활용도 안 되는 쓰레기들끼리 작성자iffy | 작성시간 26.06.08 ㅇㅈ 작성자윤쫑쫑 | 작성시간 26.06.09 웩 여긴 그성별이 더 많지? 작성자호료성 | 작성시간 26.06.09 ㅇ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