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이슈늬우스

[기타]시위나온 애들이 진짜 재선거때문에 나왔겠냐

작성자내 기억의 주인은 나야|작성시간26.06.08|조회수617 목록 댓글 4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6127134





ㅅㅈㅎ 이게 제일 정확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연경일반인여친 | 작성시간 26.06.08 정답이다 저기서 그나마 소속감을 느끼는 거지 재활용도 안 되는 쓰레기들끼리
  • 작성자iffy | 작성시간 26.06.08 ㅇㅈ
  • 작성자윤쫑쫑 | 작성시간 26.06.09 웩 여긴 그성별이 더 많지?
  • 작성자호료성 | 작성시간 26.06.09 ㅇ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